너비 1180px 이상
너비 768px - 1179px
너비 767px 이하

입찰공고

국립소록도병원 보행자 테크로드 보수공사 실시설계 및 해역이용협의 용역 입찰공고

  • 등록자 :강의원
  • 담당부서 :운영지원팀
  • 전화번호 :061-840-0516
  • 등록일 :2023-02-23

국립소록도병원 입찰공고 제2023 - 3

기 술 용 역 입 찰 공 고(긴급)

 

 

입찰참가자격 및 사업문의: 기획운영과(시설계) 고남기 주무관(061-840-0536)

계약관련 문의: 기획운영과(재정운영계) 강의원 주무관(061-840-0516)

전자입찰 이용문의: 조달청 나라장터시스템 이용안내(1588-0800)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용역명: 국립소록도병원 보행자 테크로드 보수공사 실시설계 및 해역이용협의 용역

. 용역현장: 국립소록도병원(전남 고흥군 도양읍 소록해안길 65)

. 용역기간: 착수일로부터 120

. 기초금액: 207,535,000(가가치세 포함)

 

2. 입찰 및 계약방법

. 총액/전자(긴급)/제한경쟁/청렴계약제 시행/적격심사 대상 용역입니다.

. 손해배상책임보험 가입 대상 용역으로 손해배상책임보험(또는 공제) 가입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3. 입찰서 제출 및 개찰 일시와 장소

. 입찰서 제출기간 :2023. 2. 24.() 10:00 ~ 2023. 3. 3.() 10:00

. 개찰 일시와 장소 : 2023. 3. 3.() 11:00, 우리 병원 전자입찰집행자 PC

 

4.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12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요건을 갖춘 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전라남도인 업체

.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 이어야 합니다.

1) 건설기술진흥법26조에 의한 건설엔지니어링(종합)또는 건설엔지니어링(설계사업관리-일반)또는 건설엔니지어링(설계사업관리-설계등 용역-일반)으로 등록한 업체

2) 엔지니어링산업 진흥법21조 또는 기술사법6조에 의한 건설부문(도로공항, 조경, 구조, 토질지질)으로 등록한 엔지니어링사업자 또는 기술사사무소를 개설 등록한 업체

3) 공간정보의 구축 및 관리 등에 관한 법률44조에 의한 측량업(기타-일반측량업) 또는 측량업(기타-공공측량업)을 등록한 업체

4) 해양환경관리법86조 규정에 의한 해역이용영향평가대행자로 등록된 업체

 

5. 공동계약

. 공동계약(분담이행)을 허용하며, 4. .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는 단독 또는 공동계약으로 참여가 가능합니다.

1) 공동수급체 대표자는 4--1), 2)의 자격을 모두 가진 자이어야 하며, 3), 4)의 경우분담이행 방식의 공동계약으로 참여가 가능합니다.

2) 분담이행방식으로 참여하는 구성원은 분담부분에 대한 입찰참가자격을 갖추어야 하며, 지역제한이 없습니다.

3) 공동수급체 구성원 수는 3개사 이내로 하며,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지역제한이 없고,공동수급체를 중복으로 결성하여 참가할 수 없습니다.

.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1) 제출기한:2023. 3. 2.() 16:00,

입찰서를 제출한 후에는 공동수급협정서 승인이나 제출(취소 후 제출 포함)을 할 수 없습니다.

2) 공동수급협정서는 반드시 나라장터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3조에 따라 제출하여야 합니다.

3) 대표자는 나라장터시스템의 조달업체업무-용역-투찰관리-공동수습협정서승인에서 공동수급협정서 승인 여부를 확인하여야 합니다.

 

6. 참가자격의 등록 및 관련서류

. 입찰참가자격 등록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4조에 따른 이용자 등록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른 경쟁입찰참가자격의 등록으로 갈음합니다.

입찰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의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입찰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관련서류(본 공고문,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용역입찰유의서, 기술용역 입찰 특별유의, 용역계약일반조건, 국가기관용 건설기술(설계) 용역계약 특수조건 등)와 관련 규및 절차 등을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하며, 이에 따르지 아니하여 발생한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7. 입찰서 제출

. 참가자는 입찰서 제출기간 내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으나, 부득이한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13조에 따라 개찰시간 전까지 서면으로 전자입찰집행자에게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 입찰서 제출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이 연기되는 경우,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8.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2% 범위내에서 작성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에 대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10조제1항제2호에 따라 전자입찰자가 추첨한 예비가격번호중 동유의서 제16조에 따라 가장 많이 추첨된 번호순으로 4개를 선정하여 당해 각 번호에 해당하는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하여 결정합니다.

. 본 용역은 적격심사 대상 용역으로서 조달청 기술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정가격이 고시금액 미만인 용역)을 적용하며,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낙찰(낙찰하한율 87.745%) 중에서 적격심사하여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1) 경영상태 평가의 재무비율 평가는 한국은행 발행 최근년도(2021) “기업경영분석자료 건축기술, 엔지니어링 및 기타 과학기술 서비스업에 대한 자기자본비율(자기자본/총자산: 46.11%)과 유동비율(유동자산/유동부채: 187.87%)을 기준비율로 적용하여 평가하며, 재무상태 평가에 적용하는 결산서의 해당연도는 평균비율 산정자료와 동일연도로 합니다.

2) 적격심사 시 수행능력-신인도심사항목 중 . 유사실적평가의 당해용역인정범위는 최근 3년간 데크 및 목교 설치 설계용역의 실적금액 합으로 평가합니다.

평가 기초금액은 160,878,000원으로 하며, 용역 실적 인정에 대한 이견이 있는 경우 발주부서의 판단에 따릅니다.

. 적격심사 대상자는 우리 병원의 통보를 받은 후 7일 이내에 적격심사 서류를 나라장터를 통해 제출하여야 합니다.

. 개찰결과 낙찰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공고를 시행합니다.

. 개찰결과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추첨을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자 결정 후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9. 입찰서 제출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39조제4항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44, 용역입찰유의서12조에 의합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11(입찰참가자격 확인)에 따라 계약상대자는 입찰참가자격에 관한 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44조에 따라 변경등록을 하지 않은 입찰참가자 및 입찰참가자격 없는 자의 입찰참가는 무효로 합니다.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44조제4호의 규정에 의거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는 입찰무효에 해당하며, 이러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76조의 규정에 의거 당해 입찰자를 부정당업자로 제재합니다.

. 입찰참가자격 등록증 상의 상호(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의 성명(다수의 대표자가있는 경우 대표자 전원)”을 변경등록하지 않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 대리권이 없는 자의 입찰은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 법인등기부등본 상 대표자가 2인이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대표자가 1인인 경우 입찰무효 처리됨.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271항 제9호 및 같은법 시행령 제76조 제2항에 의거 입찰 또는 계약에 관한 서류를위조·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및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하는 것으로단될 경우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10. 청렴계약 준수

. 본 계약은 국가계약법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공사입니다.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국가계약법 제5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 조건을준수하여야 하며, 이를 위반한 때에는 입찰, 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 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청렴계약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기타 유의사항

. 전산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참가자격등록 및 입찰서 제출이 곤란할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참가업체의 전산장애 등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습니.

. 계약 관계 법령 및 기준, 입찰에 필요한 서류를 인터넷을 통하여 열람하고자 하는경우에는 아래의 인터넷 홈페이지 주소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2) 조달청홈페이지(http://www.pps.go.kr)

3) 국립소록도병원홈페이지(http:/www.sorokdo.go.kr)

. 기타 보충정보 제공처

1)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우리 병원 기획운영과(재정운영) 061-840-0516

2) 용역 과업내용에 관한 사항: 우리 병원 기획운영과(시설) 061-840-0536

3)본 공고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과 우리병원 홈페이지에 게재되며, 개찰 결과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023. 2. 23.

국립소록도병원 재무관